반응형

[배틀그라운드] 배그 금주의 이벤트 모드 메탈레인!

벌써 내일이면 주말이 되는 오늘은 불금이네요!

정말로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엊그제가 월요일 같았는데 벌써, 금요일이라니...

시간이 참 빠르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그 이벤트 모드가 열리는 날입니다.

오늘의 이벤트는 8인 스쿼드로 에란겔에서 진행되는 배틀로얄이라고 하는데요.

이 이벤트 모드의 일정은 

4월 20(금) 오전 11시 ~ 4월 23일(월) 오전11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로비를 들어가시면 오른쪽 하단에 

이벤트 모드 대기실로 입장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왼쪽에 오토를 끄실려면 체크표시를 푸시면 되고,

8인으로 하기 위해선 + 표시를 눌러 친구분들을 초대하시면 됩니다.

해당 이벤트 모드의 매치방식은 

 - NA/EU/AS/SEA/OC: TPP & FPP

 - KR/JP/SA: TPP 입니다. 

 

해당 이벤트 맵 전역에 랜덤하게 플레이건이 스폰된다고 합니다.

재밌는게...

안전지역 안(자기장 안)에서 플레이어건을 사용하면 기존과 동일하게 보급상자가 투하되고,

안전지역 밖(자기장 밖)에서 플레이어건을 사용하면 특별차량(장갑차 형태의 UAZ)가 투하됩니다.

해당 이벤트 모드는 총 12팀으로 96명으로 진행이 되고, 매치 메이킹에 따라

어떤 팀은 8인 이하로 플레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모드이지만, 레드존,킬러 관전모드가 모두 활성화 되는건 물론이고,

일반게임과 같이 일정 주기마다 보급상자가 투하도 된다고 합니다.

물론 보급상자 안의 아이템의 구성은 일반 게임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자기장은 일반게임과 같고, 다만 경기 도중에 실시간으로 날씨가 변한다고 하네요.

여기까지가 준비된 내용입니다.

그럼 오늘 이벤트 모드도 재미있게 즐기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