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틀그라운드]배그 E3게임쇼에서 공개된 새로운 컨텐츠!

배그 컨텐츠

6월 11일에 배그 공식카페에서 올해 말까지 

배그가 선보일 새로운 컨텐츠에 대해 살짝 공개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은 에란겔,미라마 그리고 세번 째 맵인 사녹도 보이면서

전술방패를 사용하면서 사격을 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전술방패는 아직까지 워모드에서만 전술방패가 나올지 혹은 

워모드 모드가 아닌 일반모드에서도 전술방패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숨을 공간이 없고 탁 트인 지역에서 전술방패를 사용하면 좋다는 설명이 있네요.

전술방패를 쓰는 살마은 투척무기,SMG,근접무기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술방패는 주 무기 슬롯을 사용하게 되고,

스쿼드 할 때 유용 할 것 같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이 전술방패는 올해 말 PC와 XBOX의 워모드에서 처음으로 도입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상 마지막에서는 눈이 쌓여있는 설원 맵도 아주 살짝 보여줬습니다.

아직은 개발 초기단계라고 하며, 

가능하다면 올 겨울 PC와 XBOX에 모두 적용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 맵인 사녹은 테스트서버에서 4차 테스트가 종료되어서 

6월 22일에 정식으로 PC에서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서 사녹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매일 맵을 랜덤으로 돌리면 미라마가 거의 10번중에 7번은 하게되고 

에란겔은 3번이나 나오고... 

확실히 맵이 2개 보다는 3개가 더 재밌을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