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롤 100레벨 달성으로 얻는 영광의 챔피언 캡슐

영광의 챔피언 캡슐

어제 오늘의 최초 승리 미션을 달성하면서

경험치 400xp를 받으니 레벨업을 했는데요. 

좀 느리지만  드디어 100레벨을 찍었네요..

100레벨을 찍으니 평소와는 다른 캡슐을 주는군요!

100레벨을 달성하면은 영광의 챔피언 캡슐을 주는가 봅니다!

그럼 한번 오픈 하도록 할게요.

영광의 챔피언 캡슐

오우 5개나 주네요.

처음에는 애니,징크스,르블랑 이렇게 3개의 챔피언이 떳네요.

일단 3개의 챔피언을 이미 있으니, 

나중에 숙련도 올릴 때 쓰는 용도로 쓰던가 아니면 

갈아서 파랑정수랑 바꿔야 겠네요.

나머지 2개는 

전설4(온전한 감정표현),영광의 전설와드(온전한 와드스킨)을 받았습니다.

감정표현과 와드스킨은 바로 적용이 되서 좋네요.

다음 영광의 챔피언 캡슐은 150레벨에 받을 수 있는가? 보네요..

레벨을 많이 올릴 수록 더 좋은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련가 모르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