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예3레벨이라구

롤(LOL)을 플레이 하다 보시면 명예레벨이 올라가서

'명예3레벨이라구'를 받게 됩니다.

명예 3레벨을 좀 늦게 달성한 감이 있지만...

어서 명예4레벨도 빨리 됐으면 좋겠네요.

명예3레벨이라구

이제 '명예3레벨이라구'를 열어보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명예3레벨이라구

탭이 2개뿐이 없네요....

일단 뜬거라곤 열쇠조각2개랑 파랑정수 150개 밖에 안뜨네요

명예 시스템이 바뀌고 나서 생긴 '명예O레벨이라구'를 처음 받아봐서

쪼끔은 기대를 해봤는데, 별거 없네요..

라이엇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 전 패치노트에 써있긴 하네요.

명예 레벨에 따른 보상

명예1레벨 : 열쇠1개

 

명예2레벨 : 열쇠1개

 

명예3레벨 

레벨 업 : '명예 3레벨 명예의 캡슐'에는 열쇠조각 3개,와드스킨1개,파랑정수 300개 이상에

해당하는 챔피언 파편이 들어있음

체크포인트:'명예 3레벨이라구'에는 열쇠조각 2개,파랑정수 150개 이상에 해당하는 챔피언 파편

명예4레벨 

레벨 업 : '명예 4레벨 명예의 캡슐'에는 열쇠조각 4개,감정표현 1개,파랑정수 630개 이상에

해당하는 챔피언 파편이 들어있음

체크포인트:'명예 4레벨이라구'에는 열쇠조각 2개,파랑정수 200개 이상에 해당하는 챔피언 파편

 

명예5레벨 

레벨 업 : '명예 5레벨 명예의 캡슐'에는 열쇠조각 5개,회색 워윅또는 중세 트위치,

파랑정수 960개 이상에 해당하는 챔피언 파편이 들어있으며,

두 스킨모두 보유중인 경우 스킨대신 감정표현 또는 와드스킨 1개를 지급

체크포인트:'명예 5레벨이라구'에는 열쇠조각 3개,파랑정수 250개 이상에 해당하는 챔피언 파편

 

명예 6레벨은 없고 명예5레벨 까지만 있습니다.

명예 5레벨엗 도달하게 되면 체크포인트는 변화가 없지만, 이후에도 같은 진척도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명예투표에 참여 혹은 받으셔서 명예에 따른 보상도 받아보세요~!

명예 레벨이라구 보다는 명예캡슐의 보상이 더 좋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