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꽁꽁 추웠던 겨울!

겨울이 끝나고 나면 따뜻한 햇살과 중국에서 날라오는 미세먼지!

작은 입자 알갱이라고 치부할 수 있지만, 

몸 속에 미세먼지가 쌓이고 쌓이면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 4월 첫째 주 챔피언 로테이션 입니다.

저번주는 마법사 챔피언이 다수 보였다면,

이번 로테이션에선 각 라인마다 골고루 할 수 있는것 같네요.

이번 주 사용 가능한 챔피언은

야스오,리븐,카르마,리신,루시안,징크스,갈리오,

잔나,자이라,일라오이,직스,자크,아무무,나르 입니다.

챔피언 로테이션으로 각 라인마다 3명의 챔피언을 선택을 할 수 있겠네요.

아참, 그리고 내일 4월 4일(수)에는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AM6:00 ~ PM13:00 (약 7시간)동안 진행한다고 하네요.

내일 업데이트로 또 어떤 챔피언들이 하향 혹은 상향 될지 두고봐야겠네요~

 

단일챔피언 모드도 현재 진행중인데요.

빠른시간에 포탑을 깨고 게임을 끝내고 싶은 분들은

트런들,하이머딩거를 추천드립니다!

트런들 5명이서 W(얼음왕국)스킬을 깔면 공속이 다 같이 올라가서

한 라인만 쭉 밀면 포탑을 금방 밀더군요... 

한 번 만나봤는데 무시무시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