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명예레벨4 체크포인트2에 도달한 보상은?

명예레벨4

오늘 롤에 접속을 해보니 명예레벨4에서 체크포인트2가 쌓였네요!

체크포인트 언제 늘어나나 싶었는데 오늘 딱 체크포인트 2가되서 기분이 좋네요.

체크포인트2에 도달을 하게 되면은 보상으로 

명예레벨4

"명예 4레벨이라구"를 받게 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오픈 해보겠습니다!

명예레벨4

보상으로는 열쇠조각 2개와 파랑정수 200개를 주네요..

명예 4레벨이라구 에서 큰건 바라지 않았지만..

뭔가 좀 소박하긴 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열쇠조각이라도 준게 어디야~ 하고 생각합니다!

아침 레벨업을 해서 챔피언 캡슐도 받아서 까봤는데요.

챔피언 캡슐에는 사이온,아칼리 챔피언 파편이 나왔네요.

사이온이랑 아칼리는 파랑정수로 바꾸면 될 꺼 같네요!

어서 빨리 다음 체크포인트도 쌓아야 할텐데 언제 오를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