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롤 6월 마지막 4주 챔피언로테이션!

챔피언로테이션

벌써 6월달이 끝나가네요..

게다가 6월은 월드컵이라는 세계적인 큰 축제도 있었고요.

내일은 한국VS독일의 경기로 16강을 갈지 안갈지 결정되는 날이기도 하네요.

자! 그럼 롤 이번주 챔피언 로테이션은 어떤게 있는지 볼까요?!

챔피언

바루스,자야,라칸,케인,탈리야,소나,마오카이

바드,람머스,우르곳,모데카이저,야스오,리신,자크

이렇게 총 14명의 챔피언이 이번 주 로테이션입니다.


요즘 정글 탈리야가 엄청 강한데요!

탈리야로 갱킹도 나쁘지 않아서 W스킬만 잘 쓰신다면은 

라이너와 같이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정글 리신이 최근까지 상향이 되서 

와드만 많이 없는거 빼고는 엄청 좋아졌는데요!

특히 Q-음파 사거리가 예전보다 훨씬 길어져서 

'이 거리면 안맞겠지' 싶은게 다 잘맞습니다.

요즘은 봇라인에 일반게임에서도 원거리 딜러를 보기가 힘든데요,

아마 다음 8.13패치 이후에 다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전까지는 원딜로 봇라인에서는 주로 야스오나 모데 등과 같은 챔피언이 자주 나옵니다.

만약 친구들과 롤을 하신다면 친구가 야스오를 고른다면 

이번주 챔피언 로테이션인 자크도 같이 고르셔서 

야스오가 궁극기 스킬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적을 띄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제 한 주가 시작된지 2일째 되는 날이네요.

그럼 다음주 7월달 챔피언 로테이션도 들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