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마지막날 한줄명언 및 짧은 명언

2017년 마지막날 한줄명언 및 짧은 명언

오늘이라는 날은 남은 인생의 첫날 

-영화 'American Beauty' 중에서


돈은 필요하지만, 중요하지 않다.

-나이트 온 더 플래닛


길을 아는 것과 실제로 걷는 것은 다르다 

-영화 '매트릭스' 중에서


생각하지 말고 느껴라

-영화 '용쟁호투' 중에서


성인은 배신당한 청년의 모습이다.

-다자이 오사무


어렸을 때 희망이 불이 빨갛게 불타고 있었다.

나이가 들면 도화선이 붙어있는 것만으로 행복하다

-영화 '나의 길을 가련다' 중에서


청춘이란 인생의 어느 기간이 아니라 마음가짐을 말한다.

-사무엘 올만


사람들은 종종 사랑에 속고 사랑에 상처 받고 불행하게 된다.

그래도 사람과 사랑에 빠질 것이다. 

-뮤세


나는 성격을 모두 표현하는 자유를 원한다.

-간디


인간은 뜻을 세우는데 늦이 않았다.

-볼드윈


모든 손실이 있더라도 아직 미래가 있다.

-보뷔


포기 마라! 일단 포기하면 그것이 습관이 된다.

-영화 '힘내라 베이스!' 중에서


포기하면 거기서 시합 종료야!

-만화 '슬램 덩크'중에서


쓰러지지 않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니다.

넘어지면 즉시 일어나는 것이 귀한 것이다.

-올리버 골드 스미스


꿈은 도망치지 않는다. 도망치는 것은 언제나 자신이다.

-다카하시 아유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