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천애명월도>천괴폐는 어디서 사용이 가능할까?

<천애명월도>천괴폐는 어디서 사용이 가능할까?

일일퀘를 하다가 주는 천괴폐 혹은

이벤트로 받은 천괴폐는 어디서 사용해야 할까요?

일단 우리는 천괴폐가 몇개 있는지 알기 위해서는

오른쪽 하단에 메뉴들

충전,종합,재원.가방,PVP,진영,주택,정보,인맥,던전,상점,옷장

의 메뉴 중에서 재원을 누르시면은

기타화폐 밑에 현재 본인이 소유중인 천괴폐의 갯수를 알 수 있습니다.

<천애명월도>천괴폐는 어디서 사용이 가능할까?

천괴폐로 뭘 바꿀수 있을까 싶어서 

개봉에 있는 천괴폐 교환상NPC를 찾아 갑니다.

(위의 사진에 빨간색으로 위치 표시해 뒀습니다.)


일반교환

천괴폐 교환상에게 가면 일반 교환과 한정수량교환이 있어요.

<천애명월도>천괴폐는 어디서 사용이 가능할까?

일반교환에는 

탭 목록이 재료,신분,편의성 총 3개의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료에는 여러제작재료와 하급,중급,상급 무색한석을 팔고 있고,

신분에는 악보 및 제작비법을 팔고,

편의성에는 하급,희귀,영웅,전설등급의 펌석을 팔고 또 심법교환조각(희귀)

를 팔고 있네요.

한정수량교환

이번에는 한정수량교환입니다.

<천애명월도>천괴폐는 어디서 사용이 가능할까?

한정수량도 일반교환과 같은 3개의 목록을 가지고 있네요.

재료에는 장비옵션 변경권 1개만을 파는데 천괴폐가 350개 소모되고,

신분쪽에는 대표적으로 중급표기,상급표기,살생부,낙양삽,화살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편의성쪽에는 겁화석모라는 펌석을 판매중인데요.

이거는 펌석 레벨업을 시키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를 

10,000을 제공하네요. 

천괴페가 150개 소모하는 만큼 많은 경험치를 주네요. 


이상 천괴폐 교환상을 알아봤습니다.

다른 화폐도 어디에 쓰이는지 알아봐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