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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그라운드]배그 PC 1.0버전 14번째 패치노트!

14패치노트

오늘 오후2시에 배그공식카페에서 패치노트가 올라왔네요.

만약에 업데이트가 진행된다면 이번주에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투척물,총기 및 부착물의 밸런스 조정 등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14패치노트

수류탄

1.수류탄의 치명적인 대미지 범위가 2.6m에서 3.5m로 증가.

2.폭발로부터 3.5m까지 치명적인 대미지,3.5m~8.5m 범위에서는 중간 대미지,

8.5m~10m범위에서는 약한 대미지를 받게 도ㅟㅂ니다.


섬광탄

1.직업 효과란 시야각 100도 안에서 섬광탄이 터졌을 경우를 말하며, 

간접효과는 시야각 외에서 폭발 반경 5.5m내에 있는 경우를 말함.

2.섬광탄의 최대 사정거리가 20m로 증가

3.직접 효과 시 최대 5.5초 동안 일시적으로 실명하고 거리에 따라 실명 시간이 1초까지 줄어듬

4.간접 효과 시 최대 3.0초 동안 일시적으로 실명하고 거리에 따라 실명 시간이 줄어듬.

5.섬광탄 15m 이내에 있으면 이명 효과가 생기며,섬광탄이 터진 거리에만 영향을 받음.

6.섬광탄에 효과한 대상은 얼굴을 가리는 모션을 취함.

7.관전 중인 대상이 섬광탄에 영행을 받으면 관전자 시점도 실명 효과가 적용됌.

8.안전핀을 뽑은 섬광탄이 등 뒤에서 터질 경우 사용자의 시각과 청각을 차단함.

9.실명한 동안에는 견착,조준경을 들여다보는 동작을 할 수 없습니다.

10.그래픽 설정과 상관 없이 동일한 실명 효과가 적용

화염병

1.직접적인 대미지가 초당 10에서 12.5로 증가.

2.간접적인 대미지가 추가되어 불에 닿을 경우 4초 동안 매초마다 10 의 피해를 입음

3.불에 간접적인 대미지를 입는 동안에는 견착, 조준경을 들여다 보는 동작을 할수 없음.

4.나무 재질의 지면에 화염병을 투척할 경우 더 크게 퍼짐.

5.불이 번진 곳에 화염병을 겹쳐서 투척할 경우 더 크게 퍼짐.

6.간접적인 대미지를 입는 동안 불을 털어내는 모션을 취함.


총기 및 부착물 밸런스

1.SCAR-L의 수직, 수평 반동이 감소

2.M24의 기본 피해량이 88에서 79로 감소하고 보급상자에서 나오지 않고 월드 스폰으로 변경.

3.전술 개머리판과 칙패드의 반동 회복 속도가 감소하였고 ADS 속도를 증가하는 옵션을 추가함.

4.라이트 그립의 성능을 조정

-반동 제어 성능과 반동 회복속도 성능이 총기 기본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수정

-초탄 사격/단발 사격의 반동이 약 15% 감소하였습니다. 단발 사격 시 안정성 효과가 30%에서 20%로 감소

5.월드에 스폰되는 SMG 총기 중 Vector의 스폰 비율이 증가

6.월드에 스폰되는 DMR 총기의 스폰량이 증가


UI/UX

1.체력 최대치에서 회복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더 이상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다는 문구를 추가

성능

1.캐릭터 모델이 렌더링 되는 과정을 최적화하여 순간적인 프레임 속도 저하 현상을 방지.

2.하늘에서 낙하할 때 캐릭터의 움직임과 애니메이션을 최적화하여 여러 캐릭터가 동시에 낙하할 때의 전반적인 프레임 속도를 개선함.

3.네트워크 코드를 최적화하여 기본 지연 시간을 제외한 네트워크 지연 시간을 개선함.

4.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아이템, 문, 펜스 등의 상태를 보내는 주기를 감소시켜 캐릭터가 낙하산을 타고 내려올 때 아이템이 뒤늦게 보이는 문제를 해결.

5. 경기 초반의 캐릭터 간 상호작용 데이터를 최소화하여 서버의 프레임 속도를 개선.


이렇게 배틀그라운드 14번째 패치노트였습니다.

이번주에 업데이트를 한다면 내일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내일이 안되면 다음주에는 패치를 완료 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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