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롤 6월 3주 금주의 챔피언 로테이션은?

챔피언 로테이션

오늘로써 벌써 6월 셋째 주 챔피언로테이션을 맞게 되었네요!

다음주만 해도 벌써 6월 마지막주가 되네요..

정말 요즘따라 저만 시간이 빠르다고 느껴지는건가요..?

시간을 정말 알차게 잘 보내야겠네요..

그럼 오늘은 어떤 챔피언이 로테이션으로 올라와 있는지 볼까요?

챔피언

칼리스타,그레이브즈,피들스틱,파이크,질리언,트위치,카직스

렝가,탈론,다리우스,아무무,스웨인,카서스,카시오페아

이렇게 총 14명의 챔피언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요즘 미드라인으로 다리우스가 유체화와 점멸을 들고 

미드라인에서 자주 만나게 되는데요, 

랭겜에서는 미드가 다리우스구나 하면은 근접캐릭으로 말고 

AP마법형 원거리 딜러 챔피언을 고르셔서 다리우스 E(포획)스킬과 

Q(학살)스킬도 안맞으시고 맵 리딩만 잘해주시면은 

다리우스를 상대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게임에서 난 AD근접챔피언을 골랐는데 미드라인으로 다리우스가 떳다하면은

마찬가지로 Q,E스킬을 최대한 무빙으로 피해주시고 

라인을 당겨서 미니언을 드시거나 초반에 정글님을 부르셔서 

다리우스를 한 번 킬해주시면 좋겠네요!

체력 게이지를 잘 확인하시고 다리우스를 상대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신챔피언 이였던 파이크가 이번 챔피언로테이션으로 

일주일동안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네요.

라이엇은 서풋형 캐릭으로 파이크를 기획했었다는 것 같은데요.

그런데 요즘은 파이크로 탑이 나올 때도 있고, 미드나 정글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텀라인에서 서풋으로..그러고 보면 원딜빼고는 다 나온것 같네요.

게다가 요즘은 바텀라인에서 원거리딜형 챔피언 말고 

이렐리아,모데카이저 등과 같은 챔피언이 원딜 대신해서 나오기 때문에

파이크도 가능할 것 같네요.

현재 원거리 딜러형 챔피언이 힘을 못쓰고 있는데요,

아마 다음 8.13패치에서 원딜이 나아진다고 하니 

패치 전까지는 원딜을 보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