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롤 5월 첫째 주 8.9패치노트 및 꿀잼티모스킨

이번 롤 패치에서는 마법사 챔피언과 마나 및 스킬과 

관련된 부분을 변경했다고 해요.

그래서 도란의 반지부터 시작해서 몇몇 아이템들이

가격이 올라가고 마나수급도 어려워지기도 했어요.

그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템

이번 패치로 인해 25명의 챔피언이 마나 재생과 기본 마나는 증가하지만,

마나 증가량은 감소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이애나,갈리오,케일,모르가나,티모는 

마나 아이템을 잘 선택하지 않는 챔피언이라서 마나 재생만 바꿨다고 해요.

챔피언

가렌

Q(결정타) 기본 피해량 : 30/55/80/105/130 ⇒ 30/65/100/135/170

W(용기) 최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 30 ⇒ 40


람머스

W(몸 말아 웅크리기) 사용시 고정 방어력 : 20 ⇒ 30


럭스

기본 능력치 : 1레벨에서 추가 공격속도: 0% ⇒ 7%

   공격속도 증가량 :  1.36% ⇒ 1%

   체력 증가량 : 91 ⇒ 85

Q(빛의 속박)기본피해량 : 50/100/150/200/250 ⇒ 70/115/160/205/250

  재사용대기시간 : 13/12.5/12/11.5/11초 ⇒ 10초

  마나 소모량 :  50/55/60/65/70 ⇒ 40/45/50/55/60

W(프리즘 보호막) 돌아올 때 씌우는 보호막 흡수량 : 언제나 200%

E(광휘의 특이점) 발사체 속도 : 1,300 ⇒ 1,200

                   적중 범위 : 350 ⇒ 310

             마나 소모량: 70/85/100/115/130 ⇒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10/9.5/9/8.5/8초


레오나

W(일식) 기본 피해량 : 40/80/120/160/200 ⇒ 60/100/140/180/220


문도박사 

R(가학증) 체력 회복: 최대 체력의 40/50/60% ⇒ 최대 체력의 50/75/100%


뽀삐

기본 능력치(기본 이동속도) : 345 ⇒ 340

기본지속효과-강철의 외교관(추가 사거리) : 300 ⇒ 350

W(굳건한 태세) 추가 이동속도 : 32/34/36/38/40% ⇒ 30%

            추가 기본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5% ⇒ 10%

    뽀삐의 체력이 40% 미만일 때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0% ⇒ 20%

E(용감한 돌진) 사거리 : 425 ⇒ 475

R(수호자의 심판) 두 번째 사용 시 공중에 떠 있는 시간: 1초 ⇒ 0.75초

             기본 피해량: 210/310/410 ⇒ 200/300/400

     충전된 발사체 속도: 1,600 ⇒ 2,000

하세기: 이제 두 번째 사용으로 적이 날아가는 동안에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음

소나

기본 능력치(기본 공격력) : 46 ⇒ 49

기본지속효과-파워코드(기본 피해량) : 15~235 (레벨에 따라) ⇒ 20~240 (레벨에 따라)


쉬바나

W(연소) 주문력 피해 계수: 10% ⇒ 0% 삭제됌

E(화염숨결) 화염구 피해 주문력 계수: 30% ⇒ 70%

R(용의 강림) 주문력 피해 계수: 70% ⇒ 100%


신드라

기본지속효과-초월(어둠 구체 추가효과):Q - 어둠 구체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Q - 어둠 구체로 챔피언에게 입히는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아무무

Q(붕대 던지기) 마나 소모량: 80/90/100/110/120 ⇒ 50/55/60/65/70


아이번

[기본지속효과-숲의친구] 체력 소모량: 최대 체력의 25% ⇒ 최대 체력의 22.5%

덤불이 자라나는 시간:  40~6 (레벨에 따라) ⇒

 40~30(1~6레벨에서), 27~15(7~11레벨에서), 11~3(12~14레벨에서), 1(15레벨 이상에서)

 Q(덩굴뿌리) 발사체 너비: 65 ⇒ 80


워윅

기본 능력치(공격력) : 66 ⇒ 63

Q(야수의 송곳니) 대상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 6/7/8/9/10% ⇒ 6/6.5/7/7.5/8%


이렐리아

기본지쇽효과-아이오니의 열정(몬스터 중첩): 이제 대형 몬스터를 공격해도 지속시간이 초기화됌


직스

E(마법공학 지뢰밭) 기본 피해량: 40/65/90/115/140 ⇒ 40/75/110/145/180


카사딘 

Q(무의 구체) 보호막 흡수량: 40/70/100/130/160 ⇒ 60/85/110/135/160

카이사

Q(이케시아 폭우) 진화한Q 마사일 개수 : 12개 ⇒ 10개

     폭격 : 이제 모든 경우에 미사일 피해가 범위 효과로 적용

E(고속충전) 지속시간 : 5초 ⇒ 4초

과도충전 : 이제 루난의 허리케인의 탄환에 E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적용안됌


케넨

W(전류방출)

5번째 공격마다 입히는 기본 피해량: 15/20/25/30/35 ⇒ 10/20/30/40/50

5번째 공격마다 입히는 피해 추가 공격력 계수: 60% ⇒ 60/70/80/90/100%

5번째 공격마다 입히는 피해 추가 주문력 계수: 30% ⇒ 20%

사용 시 기본 피해량: 65/95/125/155/185 ⇒ 60/85/110/135/160

사용 시 주문력 계수: 55% >> 80%

E(번개질주)

두 번 더 공격: 케넨의 공격 속도가 E - 번개 질주 사용이 끝난 후 4초 동안 30~70% 증가

이제 E사용이 끝난 후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증가하지 않음.


케이틀린

(헤드샷이 치명타를 발동시키지 않으며, 챔피언체에 총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피해를 입힘)

기본지속효과-헤드샷

챔피언에 입히는 피해: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총 공격력의 +50% (변경없음)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총 공격력의 +100


탈론

Q(녹서스식 외교) 사거리 : 500 ⇒ 575


이번 패치의 주는 마법형 챔피언이라 그런지

아이템들도 몇개가 바뀌기도 바뀌고...

그리고 내셔남자(바론)의 기본피해량은 감소하지만, 

부패 피해량이 증가하고 기본 체력이 6,400에서 9,000로 늘어 났습니다.

그리고 협곡의 전령도 일부 변경점이 있는데요,

기존에는 협곡의 전령의 눈을 때리면 최대 체력의 20%였다면 

이번 패치로 인해 최대 체력의 40%의 피해량을 입힌다고 합니다.

어떤 의미에선 조금더 빨리 잡을 수 있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