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롤 4월 2주차 챔피언로테이션 업데이트

 

4월 10일 오늘은 롤 챔피언로테이션이 변경되는 날이네요.

이번주에도 챔피언들이 각 라인마다 골고루 나온것 같네요.

 

케이틀린,이즈리얼,누누,소라카,럭스,오리아나,티모

베이가,이블린,우르곳,모데카이저,다리우스,신드라,자르반 4세

이번 챔피언로테이션에서 원거리딜러는 케이틀린과 이즈리얼 

2명의 챔피언이 있고,

신드라,럭스,오리아나,럭스,베이가 이렇게 4명의 챔피언이

미드라인으로 사용도 가능하네요.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방심하면 한방한방이 아픈 티모도 이번 챔피언 로테이션에 있네요.

티모로 잘하는 플레이어를 상대로 만나면 골치 아픕니다..

성장하기 전에 아군 정글러를 불러 크지 않도록 해주는게 좋겠죠.

단일챔피언 모드가 이제 7일 남았네요.

4월 17일이면은 단일모드 챔피언도 끝이 납니다.

다음 게임로테이션이 어떤걸로 돌아올지 모르지만..

전 U.R.F(우루프)모드가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