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아블로3 알록달록 산골에서 우주날개 처음 득템!

디아블로3 알록달록 산골에서 우주날개 처음 득템!

오늘 전설 제작재료를 좀 모을려고 아무생각없이 

현상금 사냥꾼을 진행하고 있는데,

2막 황량한 사막에서 무지개 고블린이 있길래 잡고 

알록달록 산골 포탈로 들어가고 얼마안가 아주 큰 유니콘이 있길래 

잡으니깐 우주날개를 주네요!


다른 고블린은 잘 보이는데 무지개 고블린은 잘안보여서 

알록달록 산골에 많이 못들어 가봤는데..운이 좋았는가 봅니다.

디아블로3 알록달록 산골에서 우주날개 처음 득템!

우주날개가 이쁘긴 하네요..

디아블로3 하면서 우주날개는 나랑은 인연이 없을 줄 알았는데 

날개가 이쁘긴 이쁘네요.


알록달록 산골은 우주날개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템을 득템하는데도 좋습니다.

디아블로3 알록달록 산골에서 우주날개 처음 득템!

위의 사진처럼 알록달록 산골에서 먹은 전설아이템이랑 보석들입니다.

태스커와 테오(고대아이템),집중의 어깨걸이,포격수의 배낭x2,마르지 않는 다이아몬드 물약,

어둠의 굴레,악마의 최후,나탈랴의 포옹(고대아이템),화합의 반지,황도궁의 흑요석 반지,

기괴한 손 보호구(고대아이템),두부족 마력 덫,라코프의 생명의 유리,모험가의 서약,

천둥신의 박력,트래구을의 똬리x2,장대비 

이렇게 총 18개 어떻게 보면 보물창고 보다는 알록달록 산골이 더 좋네요.

전설아이템과 보석 뿐만 아니라 잊힌 영혼이랑 죽음의 숨결도 많이 줘서 그것도 참 좋네요

나중에는 수수께끼 반지로 카나이함에 추출해서 보물창고 포탈을 열 수 있듯이

알록달록 산골도 열렸으면 하는 바램이 있긴 있는데..

그러면 우주날개도 쉽게 얻을 수 있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