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기대되는 8.10 패치노트
어제 롤에서 8.10 패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지난번 패치에서는 마나와 미니언 무리 처리 능력을 위주로 했다면,
이번에는 정글과 적 챔피언을 연속 처치시 얻는 현상금의 패치가 있다고 합니다.
패치 이전의 정글에선 정급 몹 3명을 잡으면은 3레벨이 되었지만,
이젠 게임 초반엔 획득하는 경험치가 감소하지만,
협곡 바위 게를 처치했을 때에는 경험치가 대폭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패치로 인해 바위 게를 먼저 잡거나 혹은 싸움이 일어나겠네요.
챔피언
문도박사
R(가학증)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 110/100/90초
체력 소모량: 현재 체력의 20% ⇒ 현재 체력의 25%
바드
W(수호자의 성소) - 마나 소모량: 90 ⇒ 70
사이온
기본 능력치: 기본 체력재생 - 5초당 10 ⇒ 5초당 9
E(학살자의 포효)
기본 피해량: 70/105/140/175/210 ⇒ 65/100/135/170/205
주문력 계수: 40% ⇒ 55%
첫 번째 이후 대상에 입히는 피해량: 130% ⇒
뒤로 밀려난 유닛에 부딪히는 적에게 100%
방어력 감소 효과:첫 번째 대상에게 20% ⇒
E - 학살자의 포효에 적중당하거나 뒤로 밀려난 유닛에 부딪히는 모든 적에게 20%
방어력 감소 효과 지속시간: 2.5초 ⇒ 4초
R(멈출 수 없는 맹공)
궁극기가 더 이상 아군 아지르의 R - 황제의 진영에 방해받지 않음
자크
W(불안정 물질) - 더 이상 주문력 100당 대상의 최대 체력의 2%의 추가피해 없음
단,기본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은 그대로
E(새총발사):주문력 계수:70%⇒ 90%
R(비운스):주문력 계수: 70% ⇒ 90%
현상금
이번 패치로 인해서 이제 적 챔피언을 연속 처치를 기록하면
적을 처치한 챔피언만이 추가골드를 획득하며,
다른 아군은 추가 골드를 획득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챔피언 사냥꾼:더이상 적 챔피언을 연속으로 처치했을 때,
이스스트를 올려도 추가 골드를 획득하지 않음
1명 처치:추가 골드 없음
2명 처치:추가 골드 없음
3명 처치:처치한 챔피언에게 200골드
4명 처치:처치한 챔피언에게 250골드
5명 처치:처치한 챔피언에게 300골드
6명 처치:처치한 챔피언에게 300골드(5명을 초과하여 처치한 수마다 +25 골드)
정글
이제 몬스터 캠프 경험치가 레벨에 따라 증가한다고 합니다.(최대 7레벨)
푸른 파수꾼: 180 ⇒ 115 ~ 180 (1~7레벨에서)
붉은 덩굴정령: 180 ⇒ 115 ~ 180 (1~7레벨에서)
대형 돌거북: 125 ⇒ 100 ~ 157 (1~7레벨에서)
중형 돌거북: 35 ⇒ 35 ~ 55 (1~7레벨에서)
소형 돌거북: 7 ⇒ 7 ~ 11 (1~7레벨에서)
대형 늑대: 100 ⇒ 65 ~ 102 (1~7레벨에서)
소형 늑대: 40 ⇒ 25 ~ 39 (1~7레벨에서)
대형 칼날부리: 62 ⇒ 56 ~ 88 (1~7레벨에서)
소형 칼날부리: 35 ⇒ 19 ~ 30 (1~7레벨에서)
심술두꺼비: 200 ⇒ 115 ~ 180 (1~7레벨에서)
협곡바위 게
체력: 800~3,920 (레벨에 따라) ⇒ 1,200~2,480 (레벨에 따라)
획득 경험치: 10 ⇒ 115~230 (1~9레벨에서)
골드 보상: 70 ⇒ 70~140 (1~9레벨에서)
최초 생성 시간: 2:15 ⇒ 2:00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틀그라운드]금주의 배그 워모드는? 데저트 나이츠 (0) | 2018.05.19 |
---|---|
[배틀그라운드]PC 1.0버전 금주 진행된 #13패치노트 (0) | 2018.05.18 |
[리그오브레전드]롤 이번주 5월 3주 챔피언 로테이션은? (0) | 2018.05.15 |
[리그오브레전드]롤 5월 4번째 챔피언 및 스킨세일 (0) | 2018.05.13 |
[리그오브레전드]롤 신규유저를 위한 새로운 듀토리얼 개선! (0) | 2018.05.12 |
최근댓글